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18
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가설 설정 및 연구설계
Ⅳ. 연구결과 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긍정적 전환장벽과 부정적 전환장벽이 고객유지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제연구
2010 .08
저가항공사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전환장벽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0 .12
미용서비스산업에서 전환장벽이 고객만족.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3 .05
기술적 품질과 기능적 품질이 전환장벽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09 .12
지각된 관계혜택 및 관계품질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전환 장벽의 조절역할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11
온라인 쇼핑몰 전환장벽의 선행요인 연구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8 .01
<참여사회포럼 : 전환> 정치적 전환과 장벽들
시민과세계
2016 .07
구매 특성을 활용한 충성고객 예측과 충성고객으로의 전환 방안모색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2 .05
유료방송서비스에서의 고객만족도와 전환장벽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방송학보
2004 .09
커피전문점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전환장벽의 조절적 작용
대한경영학회지
2011 .10
물리적 환경에 대한 감정적 반응이 관계품질과 전환장벽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1 .11
외식산업의 관계혜택이 몰입, 전환장벽, 고객만족의 매개적 역할을 통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0 .04
금융 서비스 관계 장벽
[KIEP] 연구보고서
1992 .07
인스턴트 메신저의 고객충성도에 고객만족도와 전환장벽이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05 .04
이동통신시장에서 전환장벽의 변화가 고객유지와 고객이탈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4 .10
이동통신서비스의 고객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Telecommunications Review
2002 .01
국내 초고속인터넷 고객전환 행위특성 및 영향요인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05
일본의 무역장벽
[KIEP] 연구보고서
1993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