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Customer Churn Identifying Model Based on Dual Customer Value Gap
Management Science and Financial Engineering
2010 .09
사회 네트워크 분석을 이용한 충성고객과 이탈고객의 구매 특성 비교 연구
경영과학
2009 .03
[Session C1 데이터마이닝/CRM]A CLV (Customer Lifetime Value) model in the wireless telecommunication industry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3 .11
Determinants of Customers Churn in Emerging Telecom Markets: A Study Of Indian Cellular Subscribers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7 .01
B2B 거래에서 서술모델과 예측모델을 이용한 고객가치 산정
경영과학
2003 .11
제품 네트워크 분석을 이용한 고객의 구매제품 특성 비교 연구
한국경영과학회지
2009 .12
Predicting Customer Attrition Using Binge Trading Patterns: A Machine Learning Approach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0 .08
시장세분화 모형 결합을 활용한 효과적인 생명보험 고객이탈예측모형에 관한 연구
보험학회지
2006 .01
한국 이동통신시장에서 서비스품질과 전환장벽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0 .01
이동통신시장에서 전환장벽의 변화가 고객유지와 고객이탈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4 .10
BSC 고객관점 내부요인간의 관계분석
한국사회과학연구
2005 .12
이동통신 이용자의 지각된 고객가치가 고객만족도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자산가치 모형을 기반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06
백화점 고객의 구매 분석 및 고객관계관리 전략 적용
경영과학
2004 .11
토픽 분석을 활용한 관심 기반 고객 세분화 방법론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5 .03
모바일 인터넷 서비스의 고객 만족도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7 .09
고객서비스 정보시스템 재구축과 신규구축 성공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비교사례연구
지식경영연구
2019 .01
Effects of Customer Information Management on Firm Performance
관광레저연구
2006 .02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고객 간 상호작용과 변화주도행위의 조절된 매개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9 .01
Dynamic Customer Population Management Model at Aggregate Level
Management Science and Financial Engineering
2010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