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I. 서론
Ⅱ. 랩터
Ⅲ. 랩터의 새로운 기능
Ⅳ.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프로그래밍 언어 학습을 위한 모니터링 기반 튜터링 시스템의 설계와 구현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7 .01
아두이노를 이용한 프로그래밍 학습 시스템 구현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16 .01
WeDo+스크래치 기반의 비전공자를 위한 프로그래밍의 기초 학습에 관한 연구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6 .07
새싹: 초보자를 위한 한글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언어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3
초보학습자의 AI 학습을 위한 블록 코딩 기반의 프로그래밍 학습방법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9 .09
프로그래밍 수업에서 토의학습 적용 효과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10
초보학습자를 위한 엔트리 블록/텍스트 코딩 기반의 프로그래밍 학습방법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8 .01
교양 프로그래밍 교육을 위한 목표중심 시나리오의 적용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0 .01
컴퓨팅 사고와 프로그래밍 교육을 통한 하드웨어공학 전공역량강화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9
프로그래밍 학습 경험에 따른 학습 태도 변화 사례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1 .09
효율적인 프로그래밍 개념 학습을 위한 스크래치 수업 설계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7 .07
초등 예비교사의 블록 기반 AI 프로그래밍 학습 난이도 분석
창의정보문화연구
2022 .11
한글 프로그래밍 언어“새싹”을 위한 과제 평가 시스템 개발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6 .05
EPL이 프로그래밍 교육의 프로그래밍, 컴퓨팅사고력 및 문제해결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문화기술의 융합
2018 .01
게임프로그래밍을 통한 초등 융합 소프트웨어교육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6 .02
프로그래밍 실무 능력 향상을 위한 교수 설계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5 .05
Blockly webc 프로그래밍 융합 학습시스템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5 .01
컴퓨터 프로그래밍을 통한 효과적인 인지 발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12
단계적 블라인드 프로그래밍 실습과정을 적용한 소프트웨어 기초교육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비전공자 대상의 컴퓨터 프로그래밍 입문 교양 수업에서의 학습자의 어려움 분석
창의정보문화연구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