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객불량행동이 종사원의 직무스트레스와 직무불만족 및 이탈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0 .06
불량고객행동이 접점종사원의 부정적 감정반응과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 조직지원의 역할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7 .06
고객 불량행동이 종사원의 정서적 소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6 .08
고객불량행동에 의한 종업원 직무스트레스와 이탈의도 간 권한위임의 조절효과
호텔경영학연구
2020 .10
고객 불량행동이 환대산업 접점종사원의 부정적 감정반응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8 .10
불량고객의 행동이 접점종사원의 부정적 감정반응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7 .04
접점 종사원의 서비스열정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6 .10
고객접점 종사원 만족이 고객지향에 미치는 영향 : R호텔 식음료매장 종사원 사례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5 .12
고객불량행동이 종사원의 직무스트레스와 우울증상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 사회적 지원의 조절효과: 호텔종사원을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16 .01
호텔 객실서비스 종사원의 근무환경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산업연구
2015 .01
블랙컨슈머의 고객불량행동이 호텔종사원의 직무소진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6 .01
A Effect of Employee Support on Critical Employee Response and Customer Service Evaluation for Deluxe Hotel
관광경영연구
2018 .01
여성혐오와 젠더차별, 페미니즘 : ‘강남역 10번 출구’를 중심으로
문화와 사회
2016 .12
호텔 종사원이 지각하는 고객 불량행동이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진 신뢰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9 .01
호텔종사원이 지각하는 고객불량행동과 직무열의, 혁신행동의 구조적 관계: 소명의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20 .01
서비스 접점에서 종업원의 행동이 고객협력과 공동생산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18 .09
호텔 종사원이 지각하는 고객불량행동과 직무만족, 고객지향성의 구조적 관계: 성취욕구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8 .01
고객불량행동이 호텔종사원 고객관계 스트레스,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계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24 .08
고객불량행동이 종사원의 직무 스트레스, 이직의도 및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