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불량고객행동이 접점종사원의 부정적 감정반응과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 조직지원의 역할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7 .06
고객 불량행동이 종사원의 정서적 소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6 .08
고객불량행동이 직무몰입에 미치는 영향과 권한위임의 조절효과
호텔경영학연구
2020 .06
고객 불량행동이 환대산업 접점종사원의 부정적 감정반응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8 .10
고객불량행동에 의한 종업원 직무스트레스와 이탈의도 간 권한위임의 조절효과
호텔경영학연구
2020 .10
고객접점 종사원 만족이 고객지향에 미치는 영향 : R호텔 식음료매장 종사원 사례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5 .12
종사원열정이 종사원만족과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 조직지원의 역할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8 .04
접점 종사원의 서비스열정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6 .10
고객불량행동이 접점종업원을 화나게 하는가? 권한위임의 조절효과
호텔경영학연구
2020 .08
고객불량행동이 종업원 직무열정과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과 권한위임의 조절효과
호텔경영학연구
2020 .10
고객불량행동이 종사원의 직무스트레스와 우울증상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 사회적 지원의 조절효과: 호텔종사원을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16 .01
카지노 고객의 불량행동이 종사원의 감정부조화, 직무스트레스 및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7 .06
조직지원과 종사원열정이 종사원만족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7 .04
종사원열정과 조직신뢰가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7 .06
고객불량행동이 접점종사원의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7 .05
레스토랑 종사원의 특성이 감정노동, 서비스 제공수준,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7 .12
고객불량행동이 직원성과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 지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연세경영연구
2020 .02
고객의 감정반응과 관계지속성에 영향을 미치는 사회적 서비스스케이프 요소 연구
기업과혁신연구
2025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