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국문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처음방문객과 재방문객의 관광 활동, 방문 장소 차이연구 : 오키나와를 방문하는 한국인 관광객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20 .07
대구를 방문한 첫방문객과 재방문객 간 다목적지 여행 패턴 비교: 사회연결망 분석을 적용하여
대구경북연구
2021 .01
재방문 외래 관광객 특성
호텔경영학연구
2017 .12
전통시장의 관광목적지화에 대한 현상학적 연구: 전통시장 주체자가 경험한 인식을 중심으로
관광학연구
2021 .01
전통시장 선택속성이 만족도와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강릉 전통시장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4 .06
빅데이터를 활용한 외국인 관광객의 국가 그룹별 방문특성 및 유사성 : 트립어드바이저 자료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1 .03
최초방문자와 재방문자의 간의 관광활동 유형, 관광지출, 관광정보 이용 비교에 관한 연구 - 제주도와 강원도 관광을 중심으로 -
관광학연구
2016 .01
관광목적지 이미지가 방문객만족 및 목적지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 강릉지역 방문객을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17 .01
전통시장 방문객의 방문동기가 만족과 사후행동에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8 .01
전통시장 주체자의 경험인식을 바탕으로 한 전통시장 관광목적지 활성화 전략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1 .07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전통시장 방문객 만족도 및 행동의도 차이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6 .01
축제 서비스품질이 목적지 이미지와 방문객 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23 .02
위험지각 조절효과를 통한 관광목적지이미지와 방문의도와의 영향관계
동북아관광연구
2017 .01
관광목적지 개성이 이미지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강남을 방문한 외래 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학연구
2016 .01
기억에 남을 만한 관광경험(MTE)이 관광 참여자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제주지역 농촌체험마을을 중심으로
산업혁신연구
2024 .03
전통시장 유통정책을 위한 문화관광형 전통시장의 가치추정 분석 : 여행비용법(TCM)을 중심으로
유통연구
2015 .04
관광 특성화 전통시장 지원사업 성과 측정을 위한 탐색 - 문화관광형 시장을 중심으로 -
관광연구논총
2021 .05
관광목적지 선택속성, 관광목적지 이미지, 관광만족, 재방문의도간의 영향 관계분석: 중국 국내관광객들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21 .01
다목적지 여행에서 관광 목적지 간의 연결 패턴 조사: 대구광역시를 사례로
관광학연구
2020 .01
컨벤션 서비스 품질이 방문객 만족 및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15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