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문헌연구 및 연구문제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국문초록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V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19 .05
온라인 생방송 플랫폼 이용 동기와 생방송 특성이 제품만족도와 지속적 쇼핑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6
영상매체의 공간확장성에 따른 TV방송 콘텐츠와 권력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6 .10
인터랙티브 시청자 참여 방송프로그램 포맷 제작과 수익성 관계에 대한 연구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16 .12
스키장 고객의 참여동기, 만족도, 충성도의 구조적인 관계 및 이용특성에 따른 차이 분석
한국스포츠학회
2020 .01
TV 방송타이틀의 타이포그래피 구조 차이 분석 및 사례연구
조형미디어학
2018 .08
한국 · 미국 음식방송콘텐츠 서사구조 문화적 맥락 비교연구 -2017~2019년도 한국 · 미국 공영 음식방송콘텐츠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06
역행적 재매개를 통한 TV영상미디어의 새로운 변화 배경과 함의 연구
애니메이션연구
2016 .12
소비자 인구통계학적 특성 및 성격 특성이 패션/뷰티 TV미디어의 이용에 미치는 영향
기초조형학연구
2016 .06
평생교육 이용동기가 평생교육기관의 브랜드 가치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한국과 남미의 TV 광고 디자인 표현 방법 비교 연구 -화장품과 의약품 광고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3 .03
국내 TV음악방송 무대기술과 디자인의 변천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19 .01
인터넷 라이브 방송 시청동기가 시청만족도와 지속시청의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06
디지털 시대의 주거공간과 TV의 역할 및 의미에 대한 고찰-심층인터뷰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3 .12
모바일 스포츠 콘텐츠 이용동기와 이용만족의 관계에서 미디어 멀티태스킹 선호도의 조절효과
한국융합과학회지
2021 .10
스포츠 뉴미디어 플랫폼 이용동기 척도개발 및 타당화
한국체육측정평가학회지
2019 .12
미국의 TV 및 통신사업자와 디지털온라인 시장
통신원리포트
2016 .10
스포츠방송콘텐츠 진행자의 매스커뮤니케이션이 미디어 소비행동에 미치는 영향: 개발된 척도를 중심으로
한국스포츠학회
2021 .12
스포츠 방송에 대한 사회적 시청 만족 연구 : 이용과 충족이론을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6
패션/뷰티 TV미디어 이용이 외모관리소비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