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및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편집숍의 점포 개성과 자아이미지의 일치성이 점포 속성과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6 .01
옴니채널에 기반한 오프라인 패션 매장의 이용 만족도 및 IT 전략 요구도 조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1 .08
패션 브랜드 이미지와 매장 공간 이미지의 상관관계 사례 연구 : 럭셔리 패션 플래그쉽 스토어를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6 .08
점포형 패션유통형태의 분류체계와 운영방식에 관한 연구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5 .12
중국 소비자들의 문화적 근접성이 한국국가이미지와 패션제품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5 .06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한 팝업스토어의 형태와 효과에 관한 연구 - 이커머스 중심 패션 브랜드를 중심으로 -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3 .11
패션 복합문화 스토어의 체험마케팅 요소가 중국 소비자의 쇼핑몰입,스토어 만족과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하이를 중심으로 ?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21 .01
네일매장의 점포속성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단독 매장을 중심으로 -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20 .06
소비자 경험 기반의 소매점 서비스 디자인 조사 방법에 대한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18 .01
중국 관광객의 한국 화장품 점포속성 평가가 브랜드 체험을 통하여 만족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7 .01
백화점의 시각디자인 환경과 이미지, 지각된 품질 및 충성도 관계에서감정의 매개역할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IPA기법을 활용한 스포츠 브랜드 플래그쉽 스토어 선택속성에 대한 중요도와 만족도의 차이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8 .02
중저가 화장품 브랜드 점포에 대한 애착이 점포태도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8 .01
남성 소비자의 패션 점포 내 다른 고객 특성 지각이 점포 태도와 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6 .01
패션 브랜드매장의 입구 위치에 따른 상품의 가시성에 대한 사례분석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5
네일샵의 점포속성에 관한 질적연구 - 단독 매장을 중심으로 -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9 .09
매장 디자인의 현지화를 위한 GIS기반 스토어 아이덴티티 분석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0 .05
무인매장의 쇼핑 단계별 언택트 구매환경 및 IT 기술 적용 사례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0 .01
패션 플래그쉽 스토어(Fashion Flagship Store)와 브랜드 아이덴티티(Brand Identity)의 디자인 표현의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5
H&B스토어에서의 화장품 구매실태에 관한 연구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20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