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에 대한 국가이미지가 한국 패션브랜드의 점포 속성 및 쇼핑 후 만족에 미치는 영향 : 중국소비자를 중심으로
한복문화
2017 .06
소비자 관여 이론에 의한 인스토어 미디어의 경험 구조에 관한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17 .08
백화점의 시각디자인 환경과 이미지, 지각된 품질 및 충성도 관계에서감정의 매개역할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소비자 경험 기반의 소매점 서비스 디자인 조사 방법에 대한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18 .01
온라인 기반 브랜드의 오프라인 매장기획을 위한 소비자 반응 연구 - 시선추적기술과 감성평가를 통한 분석 -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4 .11
라이프스타일숍의 점포속성에 따른 감정적 반응이 행동적 반응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7 .01
옴니채널에 기반한 오프라인 패션 매장의 이용 만족도 및 IT 전략 요구도 조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1 .08
헤어살롱의 서비스 품질이 이미지 일치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19 .01
네일매장의 점포속성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단독 매장을 중심으로 -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20 .06
중저가 화장품 브랜드 점포에 대한 애착이 점포태도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8 .01
서비스 블루프린트 모형을 이용한 인스토어 미디어 경험의 시각화 방법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17 .01
헤어살롱의 물리적 환경과 이미지일치성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미용학회지
2019 .01
남성 소비자의 패션 점포 내 다른 고객 특성 지각이 점포 태도와 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6 .01
패션 브랜드 이미지와 매장 공간 이미지의 상관관계 사례 연구 : 럭셔리 패션 플래그쉽 스토어를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6 .08
플래그쉽 스토어 공간구성과 감성 브랜딩 표현 특성의 상관성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5
자아-브랜드이미지 일치성이 스포츠용품 소비자의 브랜드사랑과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4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한 팝업스토어의 형태와 효과에 관한 연구 - 이커머스 중심 패션 브랜드를 중심으로 -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3 .11
네일샵의 점포속성에 관한 질적연구 - 단독 매장을 중심으로 -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9 .09
SPA브랜드의 스토어 아이덴티티에 관한 공간요인 분석
한국문화공간건축학회논문집
2017 .01
플래그쉽 스토어의 아이덴티티 형성 요인에 관한 연구 -SPA브랜드중심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15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