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관계 모형 및 연구 가설
Ⅲ. 연구 방법
Ⅳ. 연구결과 및 논의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프로야구 관람 소비자의 팀 충성도 발달과정 모형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0 .12
프로야구 팀 브랜드 연상이 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팀 동일시의 조절효과
한국체육과학회지
2013 .02
프로스포츠 서포터즈의 구단 스폰서인지도와 브랜드태도 및 브랜드충성도의 인과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5 .04
프로축구 서포터들의 구단 충성도 형성에 있어 동기, 관여, 체험의 역할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9 .08
프로농구 구단의 사회적 책임활동 인식과 팀 브랜드 이미지의 관계 : 구단평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10 .05
프로스포츠리그 경쟁환경에서의 다양한 지위효과와 팀 경기력 간의 관계 : 한국프로농구리그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6
프로농구단의 팀 속성과 팀 만족, 팀 동일시 및 팀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8
프로야구 팀 이미지, 선수 이미지가 팀 동일시 및 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스포츠과학논문집
2008 .12
아이스하키 팀-선수의 교환관계(TMX)와 팀공정성, 팀신뢰 및 팀성과의 구조모형 연구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4 .11
온라인 스포츠 브랜드 커뮤니티 특성이 커뮤니티 몰입,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9 .09
프로야구단의 마케팅활동과 구단이미지, 구단동일시, 구단태도 및 구단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2
대학운동선수들의 팀 분위기, 팀 응집력 및 팀 성과의 관계
한국여성체육학회지
2014 .12
프로야구 팀 매력, 팀 관여도, 심리적 몰입, 변화저항성, 행동적 팀 충성도간의 구조적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0 .12
스포츠 관여도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 심리적 지속 모델(PCM)과 브랜드 아키텍처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6
브랜드(스포츠 팀) 속성의 연상 강도가 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탐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4
프로축구 서포터즈의 관여도와 팀몰입이 재관람의도 및 라이센싱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6 .12
인터넷 사이트의 브랜드 커뮤니티 유형에 따른 커뮤니케이션 요인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09 .01
서포터즈 활동과 SNS마케팅 활용이 경기관람태도에 미치는 영향 : 대학스포츠리그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6
효과적인 팀프로세스를 위한 상호관계에 관한 실험연구 : 동일전공자로 구성된 팀을 대상으로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0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