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 방법
Ⅲ. 연구 결과
Ⅳ. 논의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포츠 에이전트와 인도스먼트 유형 및 현황 연구
한국스포츠사회학회지
1998 .12
해양스포츠 종목별 이미지 속성에 따른 포지셔닝 전략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9 .03
지역 농산물 공동브랜드의 포지셔닝 요인분석: 2007년 농림부 지원선정 브랜드 중심
한국디자인포럼
2008 .01
골프선수 이미지에 따른 인도스먼트 광고 효과가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일치성, 브랜드 신뢰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4 .06
LPGA 선수 이미지에 따른 인도스먼트가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7 .05
LPGA 선수들의 경기력 예측을 통한 인도스먼트 적정시점 탐색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0 .10
선수 인도스먼트계약의 법적 과제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12 .01
골프웨어 마케팅 전략을 위한 소비자정보 분석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02 .12
LPGA Tour 선수들의 효율적인 인도스먼트를 위한 경기력요인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2 .08
대학생의 스포츠브랜드에 대한 이미지 포지셔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7 .12
기업 이미지에 정합적(整合的)인 제품 이미지 구축 방법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1 .12
아마추어⋅프로 골프선수의 심리적 방해요인과 대처능력의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20 .01
도시 브랜드 포지셔닝 접점 유형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3 .09
제품 포지셔닝 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5 .10
해외투어 소속 한국여자프로골프 선수이미지, 국가 브랜드 이미지, 마케팅 효과의 국가 간 잠재평균분석 : 미국과 일본 골프소비자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