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연구 결과
Ⅳ. 논의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포츠광고의 스포츠스타 이미지가 청소년들의 스포츠 참여와 제품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4 .08
운동의 가치등급화에 관한 비판
움직임의 철학: 한국체육철학회지
2002 .12
인터넷을 통한 스포츠용품 구매요인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4 .09
상업스포츠센터의 시장지향성에 따라 내부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지각에 미치는 영향
코칭능력개발지
2007 .06
밀레니얼 세대의 스포츠용품 소비가치가 브랜드 태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Flex 문화를 중심으로
한국스포츠학회
2020 .01
The Effectiveness of Brand Extension in College Sport TeamLicensed Merchandise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2 .05
노인 스포츠 소비자의 구매장벽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0 .06
스포츠 스폰서십을 하는 기업의 이미지와 스포츠 이미지와의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998 .12
스포츠 스폰서십이 스포츠의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7 .01
스포츠 상품가치와 이미지의 기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999 .12
골프용품의 원산지효과와 조절초점의 조절효과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4 .02
우리나라 음악교육의 지향점
국악교육
1996 .10
스포츠 윤리 문제의 원인 분석에 대한 일 고찰
움직임의 철학: 한국체육철학회지
2004 .06
스포츠윤리 교육 어떻게 할 것인가?
움직임의 철학: 한국체육철학회지
2008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