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패션 브랜드에 나타난 밀레니얼 세대의 특성 연구
일러스트레이션 포럼
2018 .01
밀레니얼 세대의 공간 소비에서 나타난 특징 분석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3
밀레니얼 세대의 특성을 반영한 주얼리 시장 경향 연구 - 해외주얼리 브랜드 사례를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19 .01
밀레니얼세대의 코스튬 주얼리 디자인속성 및 소비자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3
스포츠용품 브랜드 개성과 소비자-브랜드 관계 및 재구매의도의 관계연구
한국융합과학회지
2020 .01
이중적 관점으로 본 밀레니얼 세대의 소비와 거울을 통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3
밀레니얼 세대의 금융활동에서의 사용자 경험 연구 : 가치모형 도출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0 .11
2020-2030 문화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제품 선호도 연구 -밀레니얼세대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06
스포츠용품 소비성향과 제품선택요인, 재구매의도의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20 .01
모빌리티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사용자 경험디자인에 관한 연구: 한국 밀레니얼 세대 라이프스타일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3 .03
밀레니얼 세대 소비자의 관점에서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20 .11
The Effects of Sport Brand Globalness on Customer Loyalty through Brand Prestige : The Case of Millennials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2
밀레니얼 세대의 생활가전 구매 경험에 관한 탐색적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24 .02
국조(國潮) 화장품 브랜드의 특성이 소비자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밀레니얼 세대 여성 소비자를 대상으로 -
기초조형학연구
2022 .08
디자인에서의 고급 감성 표현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19 .01
10대 청소년의 스포츠브랜드 선택속성과 브랜드태도,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와의 관계: 언더아머브랜드를 사례로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대학생들이 지각하는 글로벌 스포츠브랜드의 브랜드 자산과 브랜드 동일시, 구매 만족 및 재구매의도와의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21 .01
소비트렌드 변화에 따른 화훼산업의 확장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11
밀레니얼 세대의 자아 확립을 위한 디자인 툴킷 개발에 관한 연구 - 게슈탈트 심리 치료 이론을 중심으로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5
밀레니얼 세대 소비자 관점에서 구찌 컬렉션에 나타나는 뉴트로 스타일에 관한 연구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