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오정수 (단국대학교)
저널정보
한국융합과학회 한국융합과학회지 한국융합과학회지 제9권 제3호
발행연도
2020.1
수록면
163 - 177 (15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연구목적: 본 연구는 스포츠용품 브랜드 개성과 소비자-브랜드 관계 및 재구매의도의 관계를 알아보는데 목적이 있다. 연구방법: 경기도 지역에 위치한 4년제 대학에 재학 중인 스포츠 관련 학과 재학생을 대상으로 편의표본추출법을 이용하여 333명의 자료를 사용하였다. 자료처리는 SPSS 21.0 프로그램과 AMOS 21.0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빈도분석, 확인적 요인분석, 신뢰도분석, 상관분석, 구조방정식 모형검증을 실시하였다. 결론: 첫째, 스포츠용품 브랜드 개성은 소비자-브랜드 관계에 유의한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둘째, 스포츠용품 브랜드 개성은 재구매의도에 유의한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셋째, 소비자-브랜드 관계는 재구매의도에 유의한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26)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