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캐주얼 의류 브랜드들의 브랜드 개성과 브랜드 선호도 간의 관계- 국내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6 .01
미용실의 브랜드 개성, 동일시, 태도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5 .01
스포츠동호인의 스포츠용품 구매성향과 브랜드동일시, 소비자-브랜드관계 및 브랜드충성도와의 관계
체육과학연구
2016 .01
생활체육 참여자의 스포츠용품 브랜드 증거와 브랜드 신뢰, 브랜드 충성도의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브랜드체험이 감정적 반응을 통해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력에 관한 연구 : 패션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6 .02
중국태권도 지도자들이 인식한 태권도복 브랜드개성, 브랜드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무예연구
2019 .02
광고태도,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브랜드 가치가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0 .01
스포츠 휴먼브랜드 속성이 브랜드 동일시, 소비자-브랜드 관계 및 확장된 브랜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2
프로스포츠 관중의 지지를 받는 타이틀스폰서의 브랜드자산 효과에 따른 구단의 역할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디지털 브랜드 경험에서 소비자의 브랜드 인게이지먼트 효과 연구
조형미디어학
2025 .02
중국 20~30대 여성이 지각하는 화장품 브랜드동일시가 브랜드애착 및 브랜드충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19 .01
통합적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브랜드앱 구성 방안 연구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브랜드 어플리케이션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24 .08
캠핑용품의 브랜드 속성과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신뢰, 브랜드 충성도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1 .10
브랜드의 특수성과 브랜드 리스크 요인에 관한 상관관계 연구 - 조선일보 기사를 중심으로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16 .01
스포츠용품 브랜드의 글로벌성이 다차원적 공익연계마케팅을 통한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 브랜드동일시의 매개효과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11
브랜드 트랜스-액션 경험의 참여정도에 따른 소비자-브랜드 관계적 효과: 브랜드 동일시의 매개적 역할을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16 .08
브랜드의 구성 요소와 정의에 관한 고찰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6 .05
브랜드 확장(Brand Extension)에 의한 트랜스 브랜딩(Trans Branding) 개발 수행사례 평가 연구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1 .09
스포츠 용품 브랜드에 대한 연상과 브랜드 동일시 및 브랜드 태도와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2
중국 내 한국 화장품 기업의 디자인 아이덴티티가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인지도, 고객 충성도,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8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