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및 논의
Ⅳ.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프로야구 관중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구매후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4 .03
프로축구 관중의 추구편익이 관람만족, 관람태도, 재관람의도 및 타인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6 .09
프로농구구단의 서비스품질과 관람만족, 관람태도, 재관람의도 및 타인추천의도의 인과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4 .12
프로야구 관중의 관람동기와 관람만족, 팀동일시 및 재관람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4 .12
프로야구 관람동기 요인, 팀 애착도, 관람만족이 재관람의도에 미치는 인과관계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9 .12
프로야구 관중의 응원만족과 관람태도, 관람만족, 재관람의도 및 구전의도와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2 .04
팀 순위별 경기관람결정요인이 스포츠 팬 행동과 재관람 의사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6 .03
프로축구 관중의 추구혜택과 재관람의도의 구조모형분석
체육과학연구
2007 .01
스포츠 관람자의 해석수준에 따른 관람결정요인이 티켓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시간적 거리를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9 .10
스포츠레저산업 전시회의 서비스품질 개선에 관한 연구
체육과학연구
2009 .01
대학 스포츠팀에 대한 감정적 반응, 인식, 관객만족, 심리적 몰입이 재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0 .02
해양레저스포츠 체험교실의 서비스품질, 지각된 서비스가치, 만족도 및 행동의도와의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프로야구 관람요인과 재관람의도의 관계 : 관람만족의 매개효과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0 .02
프로야구 구단의 브랜드인지도와 지각된품질이 지각된가치, 구단이미지 및 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12
프로야구 관람가치가 관람만족, 팀에 대한 태도, 팀이미지, 팀동일시 및 재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체육과학연구
201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