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해양레저스포츠 체험교실의 서비스품질, 지각된 서비스가치, 만족도 및 행동의도와의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미용 서비스품질이 관계품질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 지역의 20대 여성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3 .06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 관람만족, 재관람의도 및 타인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12
스포츠 스트리밍방송 플랫폼의 e-서비스품질, 이용만족 및 행동의도와의 구조적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스포츠레저산업전시회의 서비스품질요인과 재 참가의도의 관계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05 .06
온라인 패션쇼핑몰의 추천서비스 유형별 사용자 평가와사용의도 및 구매의도
한국디자인포럼
2018 .01
중ㆍ고등학교 교내 체육대회의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학생만족이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스포츠과학논문집
2010 .12
헤어미용실에서의 서비스품질과 관계품질이 고객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미용학회지
2016 .01
스포츠센터 소비자의 서비스 품질지각과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및 재 이용의사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4 .12
스포츠박람회의 서비스품질과 참관객 만족, 신뢰 및 행동의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0 .05
스포츠이벤트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 참여만족도, 재참여의도간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7 .09
프로야구 관중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구매후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4 .03
발달재활서비스로서 특수체육서비스를 이용하는 부모들이 지각하는 서비스 질, 만족도, 재이용 의사에 관한 연구
한국특수체육학회지
2017 .01
골프장 서비스에 대한 고객 지각의 서비스 품질과 서비스 가치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12
The Efect of Service Quafity on Service Value and Customer Satisfaction in the Sports Centers
한국체육과학회지
2007 .11
스포츠센터의 서비스 품질이 성별과 운동참가기간에 따라 재구매의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체육과학연구
2003 .01
여가활동으로서 풋살 이벤트 참가자의 대회 서비스품질 인식과 재참여의도와의 관계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08 .03
지역 스포츠센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1 .08
골프연습장의 환경특성이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구매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0 .06
대학 내 스포츠센터의 서비스품질과 재구매의도 및 구전의도와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