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렉티브 3D 입체 전자동화 개발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07
인터렉티브 에듀테인먼트 기반 유아용 한글 학습 콘텐츠 개발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7
증강현실을 적용한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제작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10
Interactive Rigging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학술대회
2015 .07
3D 동작인식 센서를 이용한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제작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7 .12
공정 및 사고 인터렉티브 시뮬레이션 시스템 개발 및 응용
한국가스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11
에듀테인먼트를 기반으로 한 STEAM 게임 콘텐츠 설계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7
ICT 융합형 블록 퍼즐 기반 에듀테인먼트 교구 설계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7
인터렉티브 미디어를 활용한 전시 콘텐츠 제작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9 .11
공업입지론 기반 STEAM 교육을 위한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개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6
안드로이드 기반 인터렉티브 애니메이션 콘텐츠 저작 도구 설계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7
소비자의 시각적 편의를 고려한 인터렉티브 디지털 사이니지 구현에 관한 연구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0 .08
동작 인식 기반 유아용 인터랙티브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제작 플랫폼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2
인터렉티브 미디어 VoD 서비스 기술 및 테스트베드 구축에 관한 연구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0 .08
가상현실 기반의 역사·문화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제작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7 .12
치매 예방을 위한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개발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7
웨어러블 기술과 인터렉티브 분야와의 융합적 측면 고찰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6
A Bio-Edutainment System to Virus-Vaccine Discovery based on Collaborative Molecular in Real-Time with VR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6
GDP 데이터를 활용한 3D animation 인터렉티브 가시화 콘텐츠 구현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8 .06
VR 인터렉티브 애니메이션 [미니월드 VR]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학술대회
2018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