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Overview
Ⅱ. Special Features of Government Regulation
Ⅲ. Concluding Remark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Government Regulation on “Announcement of Sponsoring for Broadcast” and the Right to Free Broadcast
언론과법
2004 .06
독점적인 정부광고 대행제도의 합리적 해결을 위한 연구
한국사회과학연구
2010 .06
국내 지상파 방송광고 제도에 대한 광고 실무자들의 인식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15 .12
Effects of Advertising depending upon Type of Advertising and Form of Advertising Model
유통과학연구
2013 .01
개정의료법 57조(의료광고 사전심의제도 개정)의 배경, - 광고의 사회적 윤리성과 공익적 가치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19 .01
디지털 광고 표준화 및 기술개발 로드맵에 관한 연구
한국사회과학연구
2012 .06
유럽 광고시장의 변화가 한국의 광고시장에 주는 전망과 전략적 의의 : 2008년도 영국, 독일, 프랑스, 한국의 광고시장 사례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1 .12
헌법상 경제 민주화를 위한 소비자기본권 보장 연구 - 상업적 인터넷 광고를 중심으로 -
홍익법학
2012 .01
Mobile Advertising Acceptance and Strategy : The Moderating Role of Advertising Involvement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04
방송산업의 현황과 방송저작권의 과제
강원법학
2014 .06
방송광고 제도개선 관련 최근 입법동향
경제규제와 법
2015 .05
What do we know about fashion advertising? A review of the literature and suggested research directions
Journal of Global Fashion Marketing
2017 .01
웹 광고에 대한 소비자 태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경영정보학연구
2000 .01
미국의 방송 내용 규제 법제 연구 : 규제의 근거와 범위를 중심으로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13 .03
인터넷 광고의 크리에이티브 전략에 관한 이론적 서설(序說)
경영교육연구
2002 .06
Designing effective advertising by matching advertising contents and language with tourists’ travel motivation
관광연구저널
2018 .10
A Study of Factors Influencing Smart Advertising Avoidance
Telecommunications Review
2014 .01
Trends of Advertising Research in Korea
한국언론학보
2001 .12
광고표현에 대한 소비자 유형별 부당광고규제인식 비교 연구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6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