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문제제기
2. 아동의 성장으로 <옹고집전>의 의미 찾기와 교사들의 이해 양상
3. <옹고집전>의 교육 방법에 대한 비판적 접근과 대안
4. 마무리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나의 이야기
한국여성신학
2016 .12
학령전기 만 5세 아동의 이야기 구성 능력 발달에 관한 단기 종단 사례 연구
화법연구
2023 .02
[COVER STORY] 끝까지 간다는 것
번역하다
2022 .12
Two Stories in Confluence
Madang: Journal of Contextual Theology
2022 .06
구비서사에 나타난 속이야기의 놀이적 특성과 그 효과
韓國古典硏究
2015 .01
디지털 영어동화를 활용한 스토리게임반과 동화쓰기반 비교 연구
Foreign Languages Education
2015 .01
『동화 토지』에 드러난 『토지』 스토리텔링의 특징
人文科學硏究
2020 .01
범죄담의 전승 상의 특징과 사회적 의미
어문론집
2017 .06
죽도주인전(竹島舟人傳) 연구 -작품 내용과 창작 배경을 중심으로-
한국언어문학
2017 .01
스토리 생성/검색 프로그램의 현황과 가능성
한국현대문학연구
2016 .04
Christian Education for the Elderly and Their Life and Faith Story
기독교교육 논총
2016 .01
『남천일록』의 문학적 고찰
한국언어문학
2024 .03
길이 처음부터 길이었더냐? - 두 번째 이야기
한국여성신학
2021 .07
더듬어 돌아보는 나의 영어 이야기
영미문학교육
2023 .04
[COVER STORY] 거꾸로 가는 번역에서 얻은 것
번역하다
2022 .10
[COVER STORY] 번역할 수 없는 말들
번역하다
2023 .12
미야자와 겐지 「늑대 숲과 소쿠리 숲, 도적 숲」– 은유로서의 서사 구조 –
일본연구
2021 .01
고한승의 『무지개』에 나타난 동화문학사적 의미
한국아동문학연구
2015 .12
이야기 능력과 이야기 능력 발달에 관한 국내외 연구 동향 - 화법교육의 관점에서 -
국어교육연구
2015 .12
나의 여성신학 이야기
한국여성신학
2015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