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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2020
2018
2017
Ⅰ. はじめに
Ⅱ. 先行研究の検討および問題の提起
Ⅲ. 研究方法
Ⅳ. 調査の結果と分析
Ⅴ. おわりに
参考文献
【논문초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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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현형식과 기능분류로 본 원격접촉 일본어 청자언어행동 ― 인니 일본어 학습자와 일본어 모어화자와의 비교분석 ―
일본어교육연구
2024 .03
対人関係に応じた日本語母語話者のスタイル切り換え : 『BTSJによる日本語話し言葉コーパス』を用いて
동북아 문화연구
2017 .03
コミュニケーション上の問題の引き金となり得る 日本語母語話者の会話参加に関する一考察 ―日韓接触場面の意味交渉を中心に―
일본어교육연구
2016 .01
대학 교양 일본어학습에 관한 기초조사 ‒ 서울소재 S대학의 교양 일본어학습자를 중심으로 ‒
일본근대학연구
2017 .01
자유 대화에서의 한국어 원어민 화자와 한국어 고급 학습자들의 발화 속도 비교
한국어 교육
2018 .01
플립드러닝형 대학 수업에서 사전학습과 수업참여와의 관계: 소집단 토의 발화 분석을 중심으로
교육심리연구
2019 .06
말더듬 성인의 유창한 발화와 비유창한 발화의 말속도 및 발화 길이 특성
Audiology and Speech Research
2019 .01
플립드러닝과 팀기반학습을 통합한 대학수업에서 사전학습과 팀활동 참여와의 관계
교육공학연구
2019 .01
相互作用の?点で見る謝罪行動の結果について -韓日女性母語話者の使用傾向を中心に-
일본어교육연구
2017 .08
聞き手の反応に関する日韓比較-トーク番組の司会者の発話を中心に-
일본언어문화
2018 .01
初対面会話における沈黙の男女差について
일본언어문화
2021 .10
PBL 기반 일본어 ‘교과교재연구 및 지도법’ 수업사례 연구
일본어교육연구
2017 .01
한국의 한국어와 일본어 관련 대학원에서의 일본어 모어화자 학위논문(1980∼2017년)의 주제 분석
동북아 문화연구
2018 .06
日本語母語話者と韓国人日本語学習者による終助詞「よ」の使用実態‒談話完成テストの調査結果に基づいて‒
일본근대학연구
2019 .01
일본어 상급 학습자의 복합어 운용 실태 연구 - 모어화자와의 비교를 통하여 -
일본어교육연구
2019 .01
『んです』の使用実態と特徴 - 日本語母語話者と韓国人日本語学習者の会話を中心に-
동북아 문화연구
2023 .03
종결어미 ‘-거든(요)’의 의미와 기능 연구1
문법교육
2016 .01
일본어 상급 학습자의 조건표현 운용 실태 연구-모어화자와의 작문 비교를 통하여-
일본어교육연구
2020 .01
한국어 화자에게 공통적으로 나타나는 불쾌한 일본어 표현
동북아 문화연구
2019 .09
공감적 발화와 훈육적 발화 -학생들의 과학적 설명 구성에서 두 초등 교사의 대조적인 접근-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23 .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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