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제스포츠이벤트의 지역발전 기대효과, 지역 지지도 및 행동의도 관계 : 무주 WTF 세계태권도선수권대회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8
지역 스포츠이벤트 속성, 브랜드이미지, 행동의도와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2
지역적 국제 스포츠이벤트 품질, 관광목적지 이미지, 행동의도와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2
지역연고 프로팀의 브랜드자산과 지역이미지 및 지역충성도 간에 영향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11
지역 축제의 한국춤 브랜드 전략이 지역 경쟁우위, 지역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10
플로우경험과 마케팅믹스, 관람만족, 팀충성도, 행동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프로축구를 대상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1 .12
프로축구 구단의 팀 이미지, 팀 동일시, 태도적 · 행동적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11
국제스포츠이벤트 개최지역 주민인식이 지지도, 협력의사 및 지역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10
태권도 경기장 서비스품질이 지역이미지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역이미지의 매개효과 검증을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06
The Empire Strikes Back: FIFA 2.0, Global Peacemaking, and the 2026 FIFA Men’s World Cup
Journal of Global Sport Management
2024 .09
태권도장 학부모가 지각한 관계혜택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2
인종차별철폐를 위한 FIFA의 역할과 활동
한국스포츠학회
2020 .01
Loyalty Has No Limit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18 .11
골프 액세서리 독특성욕구 및 추구혜택과 충성도의 영향관계
골프연구
2020 .01
e-스포츠 스타플레이어 이미지가 시청만족, 구단이미지, 충성도, 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6 .05
스포츠용품 구매자가 지각하는 브랜드 관계혜택이 신뢰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5
기업의 월드컵문화마케팅활동, 기업이미지, 구매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8
축구 국가 대항전의 사회적 소통 유발 효과 : 2019 FIFA U-20 남자월드컵을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06
피트니스센터의 관계혜택에 의한 고객몰입이 충성도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2
미용 서비스의 로열티 프로그램 가치가 고객만족과 전환장벽을 통해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