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및 결론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포츠 센터의 관계혜택과 관계몰입, 고객 충성도 및 재 이용의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2
피트니스센터의 관계마케팅에 의한 고객몰입이 전환의도 및 재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4
피트니스 센터 관계마케팅과 고객 신뢰, 고객 충성도 및 재 이용의도와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12
피트니스센터의 관계혜택이 관계결속, 관계만족 및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3 .07
퍼블릭골프장 고객의 지각된 관계혜택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4 .10
피부미용서비스 산업에서의 기업-고객 간 관계혜택이 고객 충성도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15 .12
휘트니스센터 고객의 자기결정성과 관계몰입, 고객지향성, 서비스품질 및 관계지속의도와의 관계
체육과학연구
2018 .01
피트니스센터 관계마케팅 실행요인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서 고객만족의 조절효과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4
태권도장 학부모가 지각한 관계혜택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2
프로구단 로열티 프로그램의 가치, 고객만족, 관계몰입 및 관계유지의도간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6 .04
피트니스센터의 관계혜택과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관계지속의도의 구조적 관계
대한스포츠융합학회지
2024 .07
스포츠센터 관계마케팅 행위가 이용자의 신뢰, 몰입, 애착도 및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8
지속적 스포츠센터 이용자의 서비스 품질, 서비스만족, 재구매 의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4
홈 트레이닝 제품의 지각된 가치가 지속이용의도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9 .07
피트니스센터의 고객자산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 대한 연구 : 고객신뢰와 고객만족의 매개역할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8
스포츠센터의 관계마케팅과 관계품질, 관계몰입 및 관계지속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4
미용실 관계자산이 고객몰입, 고객충성행동과의 영향관계 및 매개효과 연구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7 .01
필라테스 시장에서 관계마케팅 이론의 재해석 : 강사의 의사소통이 회원의 운동헌신, 고객만족, 재구매 의사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04
뷰티 전문가의 매력자본이 고객의 관계품질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4 .03
스포츠센터 퍼스널 트레이너 지도자 전문성과 관계품질 및 고객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검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1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