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민체육센터 참여동기와 서비스 품질이 만족도 및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17 .03
TV홈쇼핑 쇼 호스트의 특성이 성인여성의 기초화장품 구매 후 만족도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18 .12
뷰티 라이브 커머스의 지각된 특성이 신뢰도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미용학회지
2023 .03
TV홈쇼핑 채널특성이 만족도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뷰티상품을 중심으로-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6 .01
헤어미용 서비스의 회복공정성이 관계품질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12
홈 트레이닝 제품의 지각된 가치가 지속이용의도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9 .07
스포츠 인플루언서의 특성과 소비자의 신뢰 및 구매만족, 재구매의도 간의 관계 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4 .07
지속적 스포츠센터 이용자의 서비스 품질, 서비스만족, 재구매 의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4
뷰티서비스의 가치제안 요소가 여성 사용자의 만족도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뷰티디바이스를 중심으로
대한미용학회지
2024 .09
중국 지우링허우 소비자의 스포츠용품 구매결정요인이 구매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08
무용학원 이용자의 관계마케팅과 만족, 구전의도, 재구매의도의 구조적 관계 연구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구조방정식 모형에 의한 태권도장의 유 · 무형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의 관련성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12
마케팅믹스, 관람만족, 재구매의도 및 구전의도의 관계: 손연재 갈라쇼를 중심으로
체육과학연구
2016 .01
소비자의 모발염색제 선택속성이 만족 및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8 .01
피트니스 센터 관계마케팅과 고객 신뢰, 고객 충성도 및 재 이용의도와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12
뷰티 소비자가 지각하는 서비스품질과 전환비용, 지속이용의도와의 관계 고객신뢰의 매개효과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4 .06
바이오 화장품에 지각된 가치가 신뢰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24 .03
맞춤형 화장품의 지각된 가치가 신뢰도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0 .01
스포츠용품의 제품속성과 구매만족도, 재구매의도 및 구전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4
골프의류 선택속성, 지각된 가치 및 재구매의도 간의 관계: 성별의 조절효과
골프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