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III.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및 해석
Ⅴ. 결론 및 제언
References
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정보교과 학습효과 향상을 위한 언플러그드 학습방법의 적용 - 최소비용신장트리와 유한오토마타를 중심으로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17 .01
New Fairy Tale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3 .12
New Fairy Tale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23 .12
유아 대상 언플러그드 컴퓨팅 교육 사례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컴퓨팅 사고력에 기초한 유아를 위한 언플러그드 코딩의 개념과 전략
문화기술의 융합
2019 .01
언플러그드 역할놀이가 학습동기 및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 컴퓨터 동작 원리 중심으로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18 .01
CS 언플러그드 교육이 영재학급 학생의 컴퓨팅 사고력에 미치는 영향
창의정보문화연구
2020 .01
미세먼지 로봇을 주제로 한 언플러그드 교육 프로그램의 개발
창의정보문화연구
2019 .01
Study on Peace Education Activities Using Fairy Tales for Young Children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16 .12
컴퓨팅 사고를 기반으로 한 융복합 사고 수업 디자인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8 .12
보드게임제작을 통한 언플러그드 교육 커리큘럼 개발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2 .07
연구로서의 뇌과학과 대중의 ‘뇌과학’
한국과학기술학회 학술대회
2015 .12
새로운 “경험 · 과학”에 대해서
현상과인식
2019 .03
치료콘텐츠로의 전래동화 활용 사례 연구 : 『김득선의 후회』, 『사냥꾼의 소원』, 『늙은 아비를 내다 버린 사람』을 중심으로
문화콘텐츠연구
2016 .06
언플러그드 순서도 학습이 초등학생의 컴퓨팅 사고력에 미치는 영향
창의정보문화연구
2020 .01
전래동화를 적용한 유아 인성교육 프로그램 개발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5 .08
컴퓨팅 사고력 향상을 위한 모델링 기반의 교육 프로그램 개발
창의정보문화연구
2017 .04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언플러그드를 적용한 컴퓨팅 사고력에 대한 효과성 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시민참여 과학문화에 대한 대중 인식
한국과학기술학회 학술대회
2021 .11
창의ㆍ인성 함양을 위한 ‘교훈적 동화 만들기’ 수업 모형의 적용 방안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