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본론
Ⅲ. 결론
참고문헌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가상현실(VR)의 의료분야 적용 동향
[ETRI] 전자통신동향분석
2019 .04
가상현실(VR) 개발을 위한 가상현실 플랫폼 API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8
비상상황 안전 교육훈련을 위한 가상현실(VR)콘텐츠 모델 설계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1
가상현실 산업 분석 및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8 .04
가상현실 콘텐츠를 위한 최신 디바이스 기술 동향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7 .12
HMD 모바일 환경에서 가상현실 기반 노래방 구현물의 실재감과 몰입감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12
가상현실(VR)기반 협업 플랫폼을 활용한 제품검증 효과성과 사례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24 .11
가상현실기술의활용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7 .12
가상현실을 이용한 강아지 훈련콘텐츠제작에 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4
온라인 마켓의 VR 영상 플랫폼 개발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01
가상현실과 가상의 장소
건축사
2018 .01
가상현실 콘텐츠 및 기술 동향
한국통신학회지(정보와통신)
2016 .11
가상현실 콘텐츠 무선전송 기기 개발에 관한 고찰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11
헤드 무브먼트 데이터와 가상현실 콘텐츠 몰입도 상관관계
방송공학회논문지
2021 .09
가상현실 안전교육 콘텐츠 제작을 위한 실감형 시나리오 프레임워크 개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1
가상현실(VR)특허분석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1
물리적 동일 공간 내 HMD 기반 멀티플레이어 VR 콘텐츠 제작 기법
정보과학회 컴퓨팅의 실제 논문지
2018 .10
Analysis of Interaction Items in the Virtual Reality Game Interface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8 .01
개선된 VR(Virtual Reality) 장비(VR-E)의 구현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7 .12
몰입형 가상현실 콘텐츠를 위한 가상현실 글러브 개선 알고리즘 개발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21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