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 대상 및 방법
4. 결과
5.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희생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 미치는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17 .01
글로벌 스포츠브랜드 기업의 고객지향성이 중국소비자의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18 .06
호텔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고객만족의 매개효과와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7 .01
만족-충성 관계에 영향을 미치는 고객 네트워크의 특징
서비스경영학회지
2020 .09
CUSTOMER FIRST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2 .05
항공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이 거래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서성별의 역할
유통과학연구
2016 .01
고객유입을 위한 마케팅 활동이 충성고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20 .01
A Study on the Antecedent and Consequences of Customer Value : Focused on Overseas Tourism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0
레스토랑 고객의 관계혜택이 고객만족도, 구전의도,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뉴 실버세대 고객들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21 .04
이동통신 이용자의 지각된 고객가치가 고객만족도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자산가치 모형을 기반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06
치과의료서비스에서 고객지향성이 관계의 질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료경영학연구
2017 .01
왜 충성고객이 떠나는가?: 진정한 충성고객과 유사 충성고객의 차이 분석
소비문화연구
2021 .01
호텔레스토랑 이용객이 지각하는 고객가치가 신뢰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의 특급호텔과 중저가 호텔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05
호텔멤버십을 통한 관계혜택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고객애착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11
The Effect of Product Quality and SERVQUAL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Relationships between Customer Socialization, Customer Participation, and Loyalty of On-line Service Providers
유통과학연구
2015 .01
은행서비스 환경에서 라포형성행동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태도를 매개로
벤처혁신연구
2023 .06
고객지원인식, 고객-종업원 교환관계, 고객행복 및 고객시민행동 간의 관계
마케팅논집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