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 서론
I. 이론적 고찰
III. 연구방법
IV. 분석결과
V.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관광목적지의 자아일치성이 기능적 일치성, 애착, 관계의 질 및 행동의도간 관계
관광레저연구
2018 .04
관광목적지로서 제주도 브랜드 개성과 관광객의 자아일치성, 전반적인 만족도 간의 관계: 자아일치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7 .01
The Effects of Integrated Destination Personality, Selfcongruity, Product Involvement in Smart Tourism City
지식경영연구
2019 .01
일본인 쇼핑 관광객의 여행지에 대한 자아 이미지 일치성이 쇼핑 관련 기능적 일치성과 여행지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학연구
2017 .01
부산의 관광지 이미지 감성과 만족,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MICE관광연구
2022 .08
관광목적지의 자아일치성, 장소애착, 관계의 질 및 관계몰입 간 구조적 관계
무역연구
2024 .08
문화관광해설사의 역량과 커뮤니케이션이 관광객의 만족 도와 재방문 및 추천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중국 산하이관 관광객을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24 .06
관광목적지 선택속성, 관광목적지 이미지, 관광만족, 재방문의도간의 영향 관계분석: 중국 국내관광객들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21 .01
관광객 독특성 추구욕구에 따른 독특한 관광지 방문의도연구
관광레저연구
2017 .07
A Study on the Destination Preferences of Chinese Tourists in Seoul and Jeju Island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10
문화관광지의 개성이 애착과 관광객의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자아일체감의 매개효과 검증
관광레저연구
2015 .10
부산의 도시이미지가 중국 바링허우 관광객의 관광만족에 미치는 영향: 자아일치성의 매개효과 검증
관광레저연구
2020 .07
관광지 이미지와 사후행동의 관계에서 만족도의 매개효과: 정부초청외국인장학생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8
방한 외래관광객들의 다목적지 관광 특성 및 만족도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9 .10
무대화된 문화관광지의 관광경험에 따른 행동의도와 만족도의 매개효과: 민속촌 방문객의 경험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1 .09
모바일 관광목적지 관광정보에 신뢰성이 관광목적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목적지 이미지와 애착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8 .01
관광동기가 관광지 이미지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일본 홋카이도 방문 한국인 관광객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7 .09
한국인 관광자의 관광목적지로서의 몽골에 대한 지각된 위험과 관광지 이미지가 관광자의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4 .06
大阪の観光イメージ調査分析 -韓国人を中心に-
동북아관광연구
2015 .01
관광자원 유형에 따른 관광목적지 브랜드 개성과 관광객 만족도의 관계
MICE관광연구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