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프로농구단의 팀 속성과 팀 만족, 팀 동일시 및 팀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8
프로야구단의 마케팅활동과 구단이미지, 구단동일시, 구단태도 및 구단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2
프로축구 구단의 팀 이미지, 팀 동일시, 태도적 · 행동적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11
프로스포츠 선수들의 경기태도, 구단이미지, 구단만족 및 구단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12
프로야구 구단의 진정성과 구단 이미지, 구단 태도 및 구단 충성도와의 구조적인 관계: 순차적 통합방법설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7 .08
프로야구구단의 공중관계성이 구단이미지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8
프로야구 소비자가 지각한 지도자 이미지와 팀 충성도 관계에서 구단 신뢰의 매개효과 검증
한국체육과학회지
2025 .02
프로스포츠구단의 이미지와 내·외부역량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중국 프로축구단의 SNS정보공유와 구단태도, 구단이미지, 구단공신력 및 시청만족도와의 구조적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2 .10
프로 스포츠선수의 소셜 미디어 활동 속성이 구단 이미지, 구단 충성도, 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06
프로 야구단의 소셜 미디어 특성이 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진정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04
프로야구 구단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구단이미지, 동일시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8
브랜드(스포츠 팀) 속성의 연상 강도가 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탐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4
프로야구구단의 공익연계마케팅(CRM) 인식과 고객충성도의 관계 : 팀동일시의 매개효과
한국여성체육학회지
2015 .06
프로축구 구단의 마케팅활동과 구단이미지, 구단만족, 구단동일시 및 행동의사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4
프로축구 구단의 사회적책임(CSR) 활동이 구단이미지와 모기업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FC서울구단을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2
축구 동호인들이 인식하는 팀 분위기, 팀 만족, 팀 몰입 및 지속적 참여행동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6 .05
e-스포츠 스타플레이어 이미지가 시청만족, 구단이미지, 충성도, 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6 .05
프로스포츠구단 사회적 책임활동(CSR)이 팬에 미치는 영향력 분석: 온라인플랫폼을 활용하는 MZ세대를 중심으로
한국스포츠학회
2023 .06
프로농구구단의 CSR활동 평가가 팀 브랜드 연상 및 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