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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1. Effects of Banner Ad Size on Brand Attitude and Click-through
2. Method
3. Results
4. Discussion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배너광고 click과 연결된 목표광고에 대한 태도의 상표태도와 구매의도에 대한 영향 연구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4 .01
An Experimental Approach to Understanding Banner Ad's Effectiveness
Telecommunications Review
2003 .01
인터넷 배너 광고의 시각적 자극 특성이 시각적 주의와 기억에 미치는 영향 : 과제와 시각적 복잡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09 .12
A Quantitative Study on How Internet Search Ads Generate Consumer Traffic to Advertisers' Website
International Journal of Knowledge Content Development & Technology
2011 .06
친숙한 브랜드 상황에서의 광고반응변인들 사이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학보
2000 .07
The Effect of AD Noises Caused by AD Model Selection on Brand Awareness and Brand Attitudes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8 .01
여행상품의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여행학연구
2006 .12
브랜드 확장 전략과 소비자 기대 편익의 관련성
서비스경영학회지
2016 .11
브랜드 확장 전략과 소비자 기대 편익의 관련성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6 .08
The Effect of Hotel Brand Image on the Attitude toward Brand Extension : Focusing on the Moderating Effect of Gender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11
A Study on the Private Consumption Value of Franchise Companies: A Comparison of Foreign and Domestic Brand Consumers
유통과학연구
2019 .01
The Effects of Brand Equity on Consumer Attitude and Behavior : Food Market in Vietnam
유통과학연구
2018 .01
브랜드 에쿼티가 만족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 지역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0 .12
글로벌 브랜드에서 소비자-브랜드 관계 변수들의 인과관계 및 조절변수들의 효과
유통과학연구
2017 .01
외식 기업확장시 모 브랜드 지식과 확장브랜드 태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가치지각의 매개효과 -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아파트 브랜드이미지와 주거만족도인식이 브랜드에 대한 태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브랜드태도 매개효과 검증
무역연구
2019 .01
지역축제 브랜드자산이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태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6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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