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가설설정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2021 Nostalgia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1 .08
핵심 크리에이티브 요소의 포함 형태에 따른 TV광고 효과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11
향수의 이미지 특성과 고객충성도와의 관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7
The Fragments of Nostalgia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9 .05
TV 광고의 광고소구 유형별 긍정적 광고 태도를 형성하는 감성요인 분석: 선호도, 효과성, 신뢰성, 정보성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2 .02
모바일 광고포맷에 따른 광고회피 수준, 회피 유형,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8
식민지향수의 역설 - 「나쓰카시이 조선」 담론을 통한 ‘식민자 의식’의 부정 -
韓日民族問題硏究
2016 .01
스마트폰 모바일광고 유형에 따른 광고의 정보성 인식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7
광고모델의 성별이 광고 태도와 제품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비교문화적 연구: 한국 vs. 우즈베키스탄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11
광고모델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적합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5 .12
광고의 시각적 제시가 윤리적 소비에 미치는 영향: 해석 수준 이론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1
미디어 플랫폼 유튜브 이용자의 광고 회의주의와 광고 회피 현상에 대한 고찰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8
모바일광고의 성장과 광고산업의 미래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언어분석을 이용한 광고효과 탐색연구 : KLIWC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광고 모델의 국적과 메시지 및 신제품 유형, 문화적 거리감이 광고 및 제품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6
프로그래매틱 광고의 활성화 저해 요인 탐색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사고발성법과 언어분석을 활용한 TV 홈쇼핑 광고의 효과측정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SNS 광고 구성요인이 광고 신뢰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페이스북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페이스북 광고의 구성요인이 구전의도에 미치는 인과모형: 광고 적절성인식 매개효과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의 소셜 추천 광고 효과에 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