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자 지식과 관여도 수준이수용가격범위와 유보가격에 미치는 영향
기업경영연구
2013 .01
준거가격광고가 여행상품선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3 .05
소비자 반응 및 이용특성에 따른 가격민감도에 관한 연구: PSM 기법의 활용
마케팅관리연구
2019 .01
The Effects of Price Acceptability, Seller Reputation, Product Knowledge, and Perceived Values on Behavioral Intentions on Price Comparison Websites
경영교육연구
2011 .12
서비스의 준거가격광고가 소비자 지각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2 .01
한국과 일본 소비자의 식품안전성에 대한 지불의사금액과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기업경영연구
2007 .01
인터넷 쇼핑에서 소비자의 사전지식, 사용 후기 측면성 및 준거가격 수준이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광고홍보학보
2010 .10
가격분할수준과 사전지식의 상호작용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불 고통의 매개효과와 시간적 거리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9 .05
분할가격이 회상가격, 가격공정성의 지각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연구: 관여도와 사전지식에 따른 가격공정성의 조절 효과
기업경영연구
2012 .01
객관적 품질과 가격의 상관관계 분석 -1996년~2006년 소비자시대 상품테스트 분석결과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08 .01
서비스의 비교가격광고가 소비자의 수용가격과 가격 - 품질가격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2 .12
가격변동이 소비자의 가격 공정성 지각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1 .04
A Theoretical Investigation of Consumers’ Subjective Product Knowledge
소비문화연구
2005 .01
온라인 쇼핑가치 요소가 SNS 상품정보의신뢰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관여도 및 사전지식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6 .01
온라인 에이전트가 제시하는 정보의 응집성 정도가 소비자의 가격민감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06 .02
통합가격 제시여부가 분할가격의 가격공정성 지각에 미치는 연구
유통연구
2013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