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커뮤니티 특성에 의한 관계품질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커피 전문점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4 .03
로열티 프로그램의 설계가 브랜드 커뮤니티 및 서비스 로열티에 미치는 영향 : 사용수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0 .12
커뮤니티 사이트의 특성요인과 사용자 개인 특성 요인이 사용자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관계형 커뮤니티 사이트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8 .06
사이버 커뮤니티의 몰입과 정체성이 친커뮤니티행동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06 .09
로열티 프로그램에 대한 충성도와 고객 만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커피 전문점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03
온라인 커뮤니티 마케팅 활동과 친커뮤니티 행동간의 관계에 있어서 몰입의 매개역할
마케팅연구
2002 .12
여행도매업체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 특성이 커뮤니티 의식, 커뮤니티 충성도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9
SNS에 기반한 가상 브랜드 커뮤니티의 아이덴티티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5 .12
온라인 게임 커뮤니티 동일시가 플로우와 e-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제연구
2007 .04
패밀리레스토랑의 서비스 품질이 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04 .04
패션 온라인 커뮤니티 특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라이프스타일 집단 간 비교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6 .01
Store Loyalty: Path Analysis of Its Determinants for Five Retailer Industries
산업혁신연구
2013 .01
중국인 관광객의 역사문화관광지에 대한 태도적 충성도의 구성개념 간 영향관계 및 관광객 특성 비교
관광연구저널
2018 .11
온라인 커뮤니티 몰입의 브랜드 충성도로의 전이 : 사회정체성이론의 관점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0 .10
브랜드 커뮤니티가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2004 .09
인터넷 여행사의 e-loyalty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제주방문 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06 .11
A Study on the Relationship Between Online Community Characteristics and Loyalty : Focused on Mediating Roles of Self-Congruency, Consumer Experience, and Consumer to Consumer Interactivity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8 .01
비서직 종사자를 위한 가상 커뮤니티 활성화 운영전략에 관한 연구
비서·사무경영연구
2003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