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대학의 내부마케팅과 조직성과 간의 구조적 관계 연구
지역과 세계
2014 .01
관광호텔 내부서비스품질과 내부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6 .05
지방자치단체 내부서비스품질 및 내부고객만족과 행정서비스 만족도의 관계
지방정부연구
2004 .08
내부시장지향성의 후행관계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2 .07
여행사의 내부마케팅이 내부고객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1 .05
내부시장지향성의 후행관계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2 .05
조직의 서비스지향성이 직원만족과 서비스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8 .08
조직의 서비스지향성이 직원만족과 서비스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의료기관평가가 병원의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08 .12
미용실 내부마케팅에 의한 종업원만족이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07 .09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1 .12
커피전문점의 내부 서비스품질, 직무만족, 조직몰입, 고객지향성, 조직시민행동 간의 관계
경영교육연구
2018 .10
의료기관의 서비스지향성이 고객지향성, 직무만족, 서비스가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9 .08
대학에서의 내부마케팅이 고객만족과 서비스품질, 관계몰입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07 .03
지방 의료기관의 서비스 지향성이 구성원의 직무만족, 조직몰입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을 중심으로
지방정부연구
2013 .11
대학 교육서비스 품질 측정과 학생인 고객만족도 제고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2 .09
내부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직무만족과 사원만족의 매개적 작용
경영교육연구
1999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