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극단회피성향이 서브 브랜드를 이용한 브랜드 확장의 평가에 미치는 영향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18 .10
지상파채널의 브랜드 확장이 모 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 확장된 채널 브랜드 평가, 확장 전 모 브랜드 평가, 적합성, 브랜드 포트폴리오 품질 변량, 브랜드 확장 수에 대한 지각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13 .02
소비자의 지식수준이 서브 브랜드를 이용한 브랜드 확장에 미치는 영향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17 .11
브랜드확장이 모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 적합성, 광고유형 및 브랜드컨셉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1 .12
소비자의 인지욕구 수준이 브랜드 확장의 평가에 미치는 영향: 서브 브랜드 확장 vs. 직접 브랜드 확장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18 .04
혁신제품의 브랜드확장이 모브랜드 및 기업브랜드에 미치는 피드백효과 : 지각된 적합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0 .12
외식 모브랜드와 확장브랜드 간 유사성, 브랜드개념 일치성, 소비자태도 및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4 .12
확장된 브랜드의 브랜드 자산이 소비자의 고비용 지불용의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9 .10
서브 브랜드를 이용한 브랜드 확장에 대한 소비자의 선택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17 .05
브랜드 확장에 따른 기업이미지가 서비스 품질, 확장 브랜드의 적합성,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외식 기업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1 .02
모 브랜드의 제품유형 및 관여유형이 일치?불일치 확장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5 .01
브랜드 확장에서 모브랜드 평가에 대한 비교문화 연구
소비문화연구
2006 .01
소비자의 지각된 적합성 및 관여도가 확장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외식업을 중심으로-
기업경영연구
2008 .01
브랜드 확장 시 확장 제품의 광고유형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확장 제품의 지각된 적합성, 광고유형, 브랜드 애착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0 .01
지상파 네트워크의 수평적 브랜드 확장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학보
2008 .02
브랜드 확장 : 공유가치창출의 효과
마케팅연구
2018 .02
모항공사 서비스품질이 확장기업 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 모브랜드 명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로고스경영연구
2017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