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특급호텔 연회장의 서비스스케이프가 호텔 신뢰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2 .01
호텔 식음료업장의 시스템적 서비스 요인이 서비스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 : 서울 시내 특급호텔을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06 .12
식음료 이벤트가 호텔이미지,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 특1급호텔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0 .12
호텔산업의 X-비효율성 분석과 기술변화측정
관광레저연구
2003 .09
비즈니스 여행자를 위한 국내 특급호텔과 중저가호텔 선택속성에 따른 만족도 비교분석(Ⅱ) : 프론트오피스부문, 식음료부문, 부대시설부문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09 .03
호텔 웹사이트 분석을 통한 마케팅 믹스에 관한 연구 : 서울지역 특1급 호텔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04 .09
호텔정보시스템의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 부산지역 특1등급 호텔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09 .12
호텔종사원의 직무만족과 고객만족의 관계
호텔경영학연구
1999 .02
호텔기업 이미지가 호텔 이용 만족도 및 호텔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9 .05
호텔 상품에 대한 고객의 지각품질에 관한 연구 : 서울시내의 SW호텔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03 .08
The Exploratory Study of Effect of Competitive Environment on Organizational Service Orientation in Korean Deluxe Hotels
관광레저연구
2003 .12
호텔기업의 인적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 : 서울시내 특2급 호텔 식음료 업장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04 .04
호텔서비스품질만족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3 .08
특급 호텔 식음료 이벤트와 이미지에 관한 실증적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1 .02
중국 북경 중·저가 호텔의 고객가치와 고객만족도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0 .12
글로벌 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빅데이터 효용성 연구 : 온라인 호텔 리뷰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7
호텔 종사원의 직무만족요인에 관한 실증 연구 -서울지역 특1급 호텔을 중심으로-
관광식음료경영연구
1998 .01
호텔 서비스품질의 차별화 및 개선요인 비교 : 도시호텔과 리조트호텔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09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