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의 전략이 호텔내부 요인 및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울 소재 특급 호텔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2 .03
중국 북경 중·저가 호텔의 고객가치와 고객만족도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0 .12
호텔종사원의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07 .03
호텔 조직 내 커뮤니케이션 만족과 직무만족, 고객지향성 간의 구조 관계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0 .09
호텔직원의 여가만족이 자기효능감 및 생활만족,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2 .01
호텔 종사원의 직무만족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산업연구
2012 .03
조직 구성원 유형에 따른 역할스트레스와 직무만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비교정부학보
2006 .01
호텔종사원의 개인적 특성에 따른 호텔기업의 윤리경영과 직무만족의 차이
관광연구저널
2004 .12
호텔직원의 인적서비스 품질특성이 서비스 가치 및 방문객 태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0 .12
호텔 종사원의 직무만족요인에 관한 실증 연구 -서울지역 특1급 호텔을 중심으로-
관광식음료경영연구
1998 .01
호텔종사원이 직무만족에 관한 연구 : 직무특성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02 .05
종업원 만족이 고객 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경로에 관한 연구 : K기업 발전설비 정비서비스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3 .06
특급호텔 연회장의 서비스스케이프가 호텔 신뢰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2 .01
백두산 지역 관광호텔 내부서비스품질과 종사원 직무만족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4 .12
호텔서비스품질과 관계마케팅 노력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 N호텔을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6 .12
호텔산업의 고객만족도 측정 및 활용방안에 관한 실증적 연구 : NCSI 모델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0 .12
한국 특급호텔의 고객만족지수 연구
관광식음료경영연구
2004 .01
종사원의 직무만족과 호텔등급간의 상호작용에 의한 이직의사의 차이
관광레저연구
2003 .01
호텔 종사원의 커뮤니케이션 만족과 고객지향성의 관계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1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