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추구편익에 따른 지역축제 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 : 2006 경주 한국의 술과 떡잔치를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06 .09
방문동기에 따른 세분시장별 축제방문객 특성분석 : 경주 술과 떡 잔치 참가자를 대상으로
관광연구논총
2011 .12
지역축제방문동기 세분화 및 만족의 차이 : 부산 국제아트페스티발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03 .01
「한국의 술과 떡 잔치 2000」의 관광자 특성과 만족도에 관한 연구
관광지리학
2000 .12
지역축제 방문객의 참여동기와 만족에 관한 연구
여행학연구
2009 .12
관여도 개념을 이용한 지방축제 참가자 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 : 한국의 술과 떡 잔치 2003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04 .05
기장대변멸치축제 방문객 동기분석에 기초한 시장세분화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2 .09
하얼빈빙설축제방문객의 방문동기에 따른 시장세분화
Tourism Research
2013 .01
영화축제 방문객에 대한 시장세분화 연구 : 2004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07 .02
축제 방문동기에 따른 시장세분화연구 - 김제지평선축제를 중심으로 -
Tourism Research
2013 .01
추구편익에 따른 축제 시장세분화에 관한 실증적 연구 : 서울지역 거리축제 참가자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00 .02
지역축제 방문객의 참여 동기와 만족 및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 2006 소백산철쭉제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06 .12
지역축제 참가자의 축제만족 세분화에 따른 충성도 및 축제개발 지지 차이분석
호텔경영학연구
2011 .04
강원도 지역축제 지속성이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진흥연구
2017 .01
커피구매동기에 따른 시장세분화연구
관광연구저널
2014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