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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울시내 공기업 호텔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1 .03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1 .12
서비스 회복의 공정성이 레스토랑 고객 만족과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5 .09
서비스회복에 대한 불일치, 지각된 공정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울시내 호텔레스토랑과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
산학경영연구
2007 .01
고객만족의 오해와 진실 : 의사만족에서 진실만족까지
마케팅연구
2010 .12
서비스 회복의 공정성이 고객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항공사 이용고객의 긍정적 감정효과 중심으로−
산업혁신연구
2008 .01
특급호텔 고객의 서비스 공정성 인식이 고객만족과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서울지역 특1등급 호텔 중심으로-
융합정보논문지
2018 .01
패밀리레스토랑 이용고객의 서비스회복 공정성 지각이 고객만족과 신뢰와 재이용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이용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06 .12
호텔레스토랑 관계의 깊이와 고객화의 수준이 서비스 회복과 고객 만족의 관계에 미치는 조절효과
호텔관광연구
2007 .06
서비스회복 공정성이 관계품질과 고객 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영향 : 호텔뷔페레스토랑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19 .11
고객만족에 관한 이론적 접근
기업과혁신연구
2008 .12
서비스회복의 공정성 지각이 고객만족 및 신뢰,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패밀리 레스토랑 서비스를 대상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08 .08
호텔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유지에 미치는 영향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4 .01
항공사의 기내 인적서비스품질이 고객인지가치 및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3
호텔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경제연구
2011 .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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