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주권 패밀리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재방문의도 및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07 .09
패밀리 레스토랑 이용 고객의 서비스 품질이 선택 속성과 고객 만족 및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9 .09
패밀리 레스토랑 메뉴 품질이 고객 만족, 신뢰,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9 .03
외식업체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03 .02
패밀리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6 .12
호텔뷔페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 서울 특급호텔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4
패밀리 레스토랑의 브랜드별 선택속성과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8 .04
재방문의도 및 구전의도 형성과정의 제품과 서비스 간에 차이에 관한 연구 : 대구지역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0 .06
패밀리 레스토랑의 고객만족 IPA 분석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2 .08
유통업체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가치와 고객만족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6
패밀리레스토랑의 고객가치, 고객만족, 행동의도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 서울 지역 대학생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09 .02
패밀리 레스토랑의 품질관리 및 차별화전략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8 .12
패밀리 레스토랑 웹사이트 서비스 품질과 재방문 의도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5 .04
패밀리레스토랑의 물리적환경이 고객의 감정반응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의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07 .09
패밀리 레스토랑 고객만족이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2 .12
A comparison study on Korea and Australia regarding the social network analysis of the customers' attitude, satisfaction, and revisit intention in the family restaurant : focusing on the difference in the SNS using experience
호텔관광연구
2016 .11
패밀리레스토랑의 고객접점서비스에 대한 중요도와 성취도 평가 및 만족도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6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