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패밀리레스토랑의 고객접점서비스에 대한 중요도와 성취도 평가 및 만족도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6 .12
패밀리 레스토랑의 브랜드별 선택속성과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8 .04
패밀리 레스토랑의 품질관리 및 차별화전략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8 .12
패밀리 레스토랑 고객만족이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2 .12
패밀리레스토랑의 고객가치, 고객만족, 행동의도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 서울 지역 대학생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09 .02
패밀리레스토랑 고객 기대 및 성과수준 평가
호텔경영학연구
2005 .12
패밀리레스토랑의 물리적환경이 고객의 감정반응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의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07 .09
패스트푸드레스토랑과 패밀리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평가 요인의 차이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1998 .12
외식기업 차별화 전략이 고객만족 및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6 .03
패밀리레스토랑의 건강관련요소에 대한 중요도-만족도 분석
외식산업경영연구
2006 .12
패밀리 레스토랑 품질 관리 및 차별화 전략이 고객 만족과 경영 성과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8 .12
패밀리 레스토랑의 서비스 인식과 고객 만족과의 관계 : 경인지역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3 .09
패밀리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7 .06
패밀리 레스토랑의 지각된 서비스 품질, 이미지, 고객 만족과의 관계 및 감정의 조절 효과 검증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7 .09
패밀리 레스토랑 이용 고객의 서비스 품질이 선택 속성과 고객 만족 및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9 .09
패밀리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 가치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09
서비스 생산과정에서의 고객참여가 고객만족 및 결과변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패밀리 레스토랑을 대상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9 .11
패밀리 레스토랑의 경쟁 관계와 고객 선호도에 대한 포지셔닝 연구 : 수도권의 6개 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7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