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스피탈리티 브랜드에 대한 자아일치성이 소비자-브랜드관계품질과 소비자행동에 미치는 영향 : 패밀리레스토랑 브랜드를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11 .01
레스토랑 브랜드의 자아일치성과 소비자 : 브랜드 관계구축에 대한 자기감시성(Self-monitoring)과 자아존중감(Self-esteem)의 조절효과
호텔경영학연구
2013 .02
실제적 · 이상적 자아이미지 일치성, 브랜드 신뢰가 브랜드 애착에 미치는 상대적 효과에 관한 연구 : 제품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18 .02
브랜드-자아이미지 일치성이 브랜드선호와 브랜드몰입을 매개로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제연구
2019 .04
호텔 브랜드 이미지가 자아일치성,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8 .01
자아일치성이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서 항공사 브랜드애착, 거래지속의도, 자아효능감의 역할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8 .01
소비자-브랜드 관계, 브랜드동일시, 브랜드충성도 및 브랜드전환의 관계에 관한 연구 : 외식기업 브랜드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1 .08
브랜드경험, 브랜드지식, 브랜드관계품질 및 브랜드관계지속성 간의 관계
영상저널
2013 .08
자아일치성이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스포츠브랜드를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11 .10
제주지역 패스트푸드점의 브랜드 개성과 자아일치성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4 .09
소비자-브랜드 관계 품질 측정에 관한 연구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7 .01
브랜드 개성과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브랜드 애착 및 고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3 .08
여행업 종사자의 브랜드일치성과 조직유효성의 관계
관광레저연구
2016 .11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의 지각된 가치가 태도, 자아일치성 및 재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5 .10
스타벅스 브랜드 개성이 소비자 만족과 소비자 웰빙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지식과 소비자-브랜드 관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6 .06
브랜드 혜택과 자아-브랜드 연계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애착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일경상논집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