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네가 죽든지 내가 죽든지〈오를라〉
죽거나 시를 쓰거나 〈일상의 광기에 대한 이야기〉
무지의 지에서 공포의 근원 찾기 〈공포〉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토론] 〈일상의 광기에 대한 이야기〉
공연과이론
2018 .06
[공연 발제] 나쁘지 않은 일상, 평범한 광기
공연과이론
2018 .06
평범한 일상 속 30초에 숨겨진 광기와 폭력성 극단 전원 〈비타민 D〉
월간 한국연극
2024 .09
일상의 광기에 대한 이야기 : 피에타, 갈림길에 선 사람들을 위하여
공연과이론
2017 .09
미간을 점령한 사랑과 광기의 경계
월간사진
2021 .10
《하이퍼 옐로우》 관광기
월간미술
2025 .04
믿음과 광기 사이에서 길을 잃다: <계시록>으로 돌아본 종교적 '연니버스'
[KOFIC] 한국영화
2025 .04
인도에서 라씨 한입
아트인컬처
2023 .07
애니메이션과 공포 : 괴담(怪談), 광기(狂氣), 식인(食人)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6 .03
당연하지 않은 이야기
월간사진
2020 .11
빈우혁: 심연을 산책하는…
아트인컬처
2024 .01
일상으로부터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3 .05
[Works] 닻을 올려 심연을 벗어나_정윤순
월간사진
2021 .02
인간 이매방과 그의 춤
우리춤과 과학기술
2015 .01
거울과 창(窓)
월간 리뷰
2025 .03
두려움, 공포 그리고 폴아웃: 게임에서 나타나는 다양한 공포의 양상
게임제너레이션
2024 .08
용어로 보는 유산_공포
매거진 키
2022 .11
[공모전수상작] 〈Ib〉: 미술관이라는 공포 체험
게임제너레이션
2024 .10
동서양 공포영화에서 수용자가 인식하는 공포 요소 차이 분석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4 .01
거울(mirror)의 이중적인 구조에 대한 연구 : ‘보는 자’와 ‘보이는 자’의 관계를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5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