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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문헌연구
Ⅲ. 연구설계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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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08
Impulse Buying: The Influence of Impulse Buying Tendency, Urge to Buy and Gender on Impulse Buying of the Retail Customers
유통과학연구
2021 .01
Gender Differences in Addictive Smartphone Use among Korean Adolescents
한국사회학
2015 .12
최초 자가마련기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분석
부동산학연구
2018 .01
부모의 감독과 과잉간섭이 아동 · 청소년의 휴대전화 의존 변화에 미치는 영향 : 잠재성장모형을 중심으로
한국청소년연구
2018 .02
Affecting of Online Comments on Impulse Buying in E-Distribu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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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03
Comparative Analysis of Consumer‘s Impulse Buying Behavior with Different Household Incomes: Empirical Evidence from Faisalaba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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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06
A Study on Food and Beverage Online Consumers’ Impulsive Buying Behavior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9
Impact of Gender Differences in DNA on Consumer Buying Behavi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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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01
모바일 쇼핑에서 쇼핑 특성과 소비자 특성이 충동구매 및 만족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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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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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교육연구
2017 .10
모바일 서비스 특성이 소비자의 소비가치와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모바일 숙박 앱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05
The Study on Compulsive Buying as Self-Defeating Behavior: Focused on Social Exclusion Factor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20 .01
해외여행객의 경험가치 및 자기과시가치가 프로테우스 효과 내지 중독적 여행몰입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2 .08
베이커리제품을 구매하는 여성소비자의 소비가치가 충동구매와 구매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12
면세점의 충동구매 유발 요인 및 쇼핑 만족도 간의구조적 관계 고찰
관광경영연구
2018 .01
물질주의와 강박적 구매의 관계: 구매동기와 일반의사결정유형의 조절된 매개효과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5 .01
역기능적 소비행동에 대한 마음챙김 소비의 영향 연구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5 .01
Adolescents’ Characteristics and Motives in Predicting Problematic Mobile Phone Use
정보통신정책연구
2015 .01
Comparisons between PC and smart phone affecting impulse buying and overconfidence of shoppers in the Internet shopping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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