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Impulse Buying: The Influence of Impulse Buying Tendency, Urge to Buy and Gender on Impulse Buying of the Retail Customers
유통과학연구
2021 .01
Affecting of Online Comments on Impulse Buying in E-Distribution
유통과학연구
2023 .03
Comparative Analysis of Consumer‘s Impulse Buying Behavior with Different Household Incomes: Empirical Evidence from Faisalabad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17 .06
Impact of Gender Differences in DNA on Consumer Buying Behavior
유통과학연구
2016 .01
베이커리제품을 구매하는 여성소비자의 소비가치가 충동구매와 구매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12
야은(野隱) 박정규(朴廷奎)의 삶과 도설(圖說)로 보는 가정교육
호남학
2021 .12
어선감척사업에 따른 주요 연안어업의 자원회복 및 경제적 효과 분석
수산경영론집
2019 .01
노바이 외
더스쿠프
2025 .03
신뢰가 동네공동구매 플랫폼의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위챗 미니프로그램 사용자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22 .09
물질주의와 강박적 구매의 관계: 구매동기와 일반의사결정유형의 조절된 매개효과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5 .01
온라인 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의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 중국 이용자를 중심으로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7 .01
신용매수거래가 개별주식의 변동성, 유동성, 수익률예측력에 미치는 영향
경영경제연구
2017 .08
충동구매 후 감정과 인지가 재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경영컨설팅연구
2015 .01
가구주의 연령층별 주택 점유형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주거환경
2016 .06
Digital influencer marketing: How message credibility and media credibility affect trust and impulsive buying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22 .09
생애최초 자가소유 지원정책 체계화방향
서울연구원 정책과제연구보고서
2022 .02
면세점의 충동구매 유발 요인 및 쇼핑 만족도 간의구조적 관계 고찰
관광경영연구
2018 .01
시공지원형 주택개량 프로그램 개선방안
서울연구원 정책과제연구보고서
2023 .03
생애최초 주택구입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 주거실태조사(2016년)를 중심으로
한국지역개발학회지
2018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