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 및 가설수립
Ⅳ. 연구방법
Ⅴ. 분석 및 결과
Ⅵ. 토론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Research on Factors Influencing Consumers' Willingness to Use Community Group Buying Platform
유통과학연구
2024 .05
Impulse Buying: The Influence of Impulse Buying Tendency, Urge to Buy and Gender on Impulse Buying of the Retail Customers
유통과학연구
2021 .01
최초 자가마련기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분석
부동산학연구
2018 .01
Affecting of Online Comments on Impulse Buying in E-Distribution
유통과학연구
2023 .03
온라인 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의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 중국 이용자를 중심으로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7 .01
어선감척사업에 따른 주요 연안어업의 자원회복 및 경제적 효과 분석
수산경영론집
2019 .01
미니프로그램으로 본 중국 플랫폼의 특성 연구
중국지역연구
2023 .02
What Makes People Purchase Used Products Online? Focusing on the Roles of Consumer Value, Platform Attachment, and Consumer Engagement
경영학연구
2023 .10
Impact of Gender Differences in DNA on Consumer Buying Behavior
유통과학연구
2016 .01
물질주의와 강박적 구매의 관계: 구매동기와 일반의사결정유형의 조절된 매개효과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5 .01
Comparative Analysis of Consumer‘s Impulse Buying Behavior with Different Household Incomes: Empirical Evidence from Faisalabad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17 .06
베이커리제품을 구매하는 여성소비자의 소비가치가 충동구매와 구매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12
리사이클링 제품과 업사이클링 제품 간의 비교를 중심으로 한 소비자의 지속가능 소비행위에 관한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24 .08
The Impact of Influencer Characteristics and Platform Affordances on the Likeliness of Impulse Buying: Focusing on the Chinese TikTok Live Commerce Platform
서비스경영학회지
2022 .06
충동구매 후 감정과 인지가 재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경영컨설팅연구
2015 .01
농촌 지역사회 주민역량이 지역사회 만족에 미치는 영향 - 지역사회 애착도의 조절효과 -
농촌지도와 개발
2017 .01
Digital influencer marketing: How message credibility and media credibility affect trust and impulsive buying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22 .09
경기도 마을공동체 자원 조사를 위한 기초연구
정책연구
2022 .01
해외 에너지분야의 디지털 플랫폼 구축 현황 및 시사점
에너지경제연구원 수시연구보고서
2018 .12
노바이 외
더스쿠프
2025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