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Effect of Perceived Consumption Value on Purchase Intention and Recommendation Intention of Up-Cycling Product: Focused on Consumer Innovativeness
문화산업연구
2021 .06
MZ세대의 지속가능 소비 의도와 실제 구매 행위에 관한 연구: X세대와의 비교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23 .08
업사이클링 vs. 리사이클링: 친환경 제품유형, 자아해석, 자기표현적 단서가 소비자들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학연구
2020 .01
녹색 제품 구매 행동에 미치는 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 -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기업경영리뷰
2019 .01
친환경 속성의 소구유형에 따른 친환경 제품의 광고효과: 소비자의 조절초점과 해석수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25 .02
민간부문 녹색구매 활성화 방안
정책연구
2022 .11
신제품의 혁신 속성과 계획적 진부화가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15 .01
소비자 혁신성과 제품 속성이 스마트 기기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 · 중 소비자 비교 분석
무역연구
2017 .01
A Study on Factors Promoting Green Consumption through Decision Tree Analysis
유통경영학회지
2024 .04
Effects of Women's Shopping Values upon Intention to Pay Premium Price and Purchase Intention : Focused on Difference between Generations and the Mediation Effect of Face Sensitivity
유통경영학회지
2016 .04
소비자의 특성이 온라인 상품평 활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7 .01
온라인 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의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 중국 이용자를 중심으로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7 .01
Factors Influencing Foreign Products Purchase Intention of Mongolian Consumers
ASIA MARKETING JOURNAL
2022 .10
소비자의 친환경 제품 평가에 특징 중심성의 영향: 혜택 유형과 회사 의도의 조절 효과
경영교육연구
2021 .02
업사이클링 디자인 형태와 메시지 소구 유형이 제품태도에 미치는 영향 : 상징성과 내면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21 .01
희소성 메시지와 처리 유창성이 업사이클링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4 .02
Buying Korean Products through Overseas Direct Purchase as a Distribution Means in China
유통과학연구
2021 .01
재활용 가능성을 고려한 제품 설계 및 재활용 운영 전략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24 .02
친환경 제품의 제품 공개성에 따른 지불의사금액 추정에 관한 연구
소비문화연구
2018 .01
소비자들은 타인에게 보여주기 위해 친환경 제품을 구매하는가? : 친환경 제품 종류에 따른 소비자 반응을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