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업사이클링 디자인 형태와 메시지 소구 유형이 제품태도에 미치는 영향 : 상징성과 내면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21 .01
친환경 제품 유형과 메시지 프레이밍 적합성이 제품 및 광고 태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학연구
2022 .08
다른 사용자 점화가 신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해석수준 이론을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4 .02
소비자의 환경의식이 친환경 제품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논집
2018 .01
희소성 메시지와 처리 유창성이 업사이클링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4 .02
기존제품과 신제품에 대한 정보의 순서적 맥락이 제품교체에 미치는 영향
고객만족경영연구
2018 .01
소비자들은 타인에게 보여주기 위해 친환경 제품을 구매하는가? : 친환경 제품 종류에 따른 소비자 반응을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15 .01
제품위해도 평가에 대한 소비자 인식 연구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21 .01
인상관리가 사회적기업 제품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21 .05
과거 유사제품에 대한 소비자 인지가 컨버전스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제품 용도 지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21 .12
2021 환경 이슈 및 업사이클링 제품 관련 인식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1 .12
리사이클링 제품과 업사이클링 제품 간의 비교를 중심으로 한 소비자의 지속가능 소비행위에 관한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24 .08
지각된 다중 위험성과 제품지식이 중국 브랜드 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17 .01
노스탤지어와 지각된 새로움을 기준으로 분류한 제품유형이 제품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과거의 시간적 거리감을 조절변인으로
소비자학연구
2020 .01
친환경 제품 개발 의도가 소비자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제품 라인의 다양성, 브랜드 확장의 유사성의 조절된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24 .04
에코지능과 업사이클링 제품 구매 간의 관계분석
경영컨설팅연구
2024 .06
New Product Performance in International Markets: The Effect of Product Strategy and Product Standardization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2 .08
제품안전관리 법 · 제도의 현황과 개선과제
경제규제와 법
2017 .05
제도적 동형화가 업사이클링 시장 활성화에 미치는 영향
경영컨설팅연구
2024 .04
디지털 제품의 가치인식에 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