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 대상과 연구 방법
4. 인기 BJ들의 셀프 브랜딩 실천
5. 셀프 브랜딩과 인터넷 방송의 시청자 팬 문화
6. 연구결과의 논의와 맺음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개인방송의 지불 행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중국 1인 방송의 이용자 개인 특성, BJ의 특성, 그리고 플랫폼 특성을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9 .12
그 많던 시청자는 어디로 갔을까?
방송문화
2017 .03
온라인 1인 미디어 개인방송 BJ에 대한 매력도와 신뢰성이 미디어 채널에 대한 시청 몰입, 상호 작용성, 인지된 즐거움과 이용자의 반응에 미치는 효과 연구
광고연구
2018 .09
중국 공익연계 라이브커머스 BJ 정보원천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중사회과학연구
2023 .04
인터넷 개인방송에서 영화, 방송프로그램 영상저작물의 방송행위에 대한 고찰
경영법률
2017 .01
유튜브 시대, 시청자 방송 참여의 의미 고찰 : 시청자 참여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방송통신연구
2025 .01
브랜딩 4.0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8 .12
인터넷 개인방송 BJ의 노동 과정에 대한 탐색 : 아프리카TV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17 .04
인터넷 개인방송 시청공동체 특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 아프리카 TV〈먹방 BJ 애봉이〉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16 .03
지역방송 시청자위원회 비판과 대안 모색 : 사회문화적 지역성과 시청자 참여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18 .03
(지역을 살리는) 로컬 브랜딩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8 .12
인터넷 개인방송 BJ속성 및 시청동기가 시청자의 선물증여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20 .10
공공도서관을 위한 장소브랜딩모형의 설계와 브랜드이미지의 창조
한국문헌정보학회지
2024 .08
시청자가 평가하는 방송- 뉴스‧시사교양_자기반성 없이 시청자 신뢰 회복 불가능
신문과방송
2018 .09
에코-셀러브리티(Eco-celebrity)의 환경운동이 학생들의 환경실천의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환경교육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6 .11
한국 장수 브랜드와 식품기업의 공동 브랜딩 유형이 소비자 지각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2 .12
온라인 의사사회 상호작용(Parasocial Interaction)에 관한 연구: 여성 유명인의 여성 팬(fandom)을 중심으로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22 .03
유명인 광고모텔속성이 외식브랜드에 대한 애착과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브랜드 커뮤니티 이용정도의 조절효과-
관광경영연구
2016 .01
라이브 커머스는 어떻게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나? 플랫폼 및 BJ 정보원천 특성이 중국 소비자들의 라이브 커머스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성별의 조절효과
e-비즈니스연구
2020 .10
방송사 시청자위원회의 운영 현황 및 문제점_시청자위원회의 위상 재정립하고 시청자 권익 보호에 적극적으로 나서길
신문과방송
2022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