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개인방송의 지불 행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중국 1인 방송의 이용자 개인 특성, BJ의 특성, 그리고 플랫폼 특성을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9 .12
중국 공익연계 라이브커머스 BJ 정보원천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중사회과학연구
2023 .04
라이브 커머스는 어떻게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나? 플랫폼 및 BJ 정보원천 특성이 중국 소비자들의 라이브 커머스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성별의 조절효과
e-비즈니스연구
2020 .10
온라인 1인 미디어 개인방송 BJ에 대한 매력도와 신뢰성이 미디어 채널에 대한 시청 몰입, 상호 작용성, 인지된 즐거움과 이용자의 반응에 미치는 효과 연구
광고연구
2018 .09
‘벗방’시장 연구: 시장장치 개념을 중심으로
문화와 사회
2024 .08
인터넷 개인방송 시청공동체 특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 아프리카 TV〈먹방 BJ 애봉이〉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16 .03
인터넷 개인방송에서 영화, 방송프로그램 영상저작물의 방송행위에 대한 고찰
경영법률
2017 .01
1인 미디어 음식콘텐츠의 시청동기가 시청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먹방’과 ‘쿡방’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06
경제적, 사회적, 개인적 효익이 모바일 선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교환이론과 동기이론을 중심으로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5 .01
MCN 비즈니스에서 BJ와 동영상 플랫폼에 대한 현행법 적용 가능성 분석
방송통신연구
2016 .07
게임 개인방송에서 시청자의 만족도 및 선물후원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DouYu TV 플랫폼을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0 .06
Effect of Perceived Risk and Psychological Distance on Gift Purchase
유통과학연구
2020 .01
A Study on The Impact of Self-Gifting Factors on Purchase Intention And Satisfaction of Chinese Live Commerce Consumers
유통경영학회지
2023 .10
셀프기프트 동기가 셀프기프트 구매 후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감정의 매개효과 및 제품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0 .01
중국소비자의 한국자동차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산경연구논집
2019 .01
Gift Sharing on Social Media: What Drives It?
ASIA MARKETING JOURNAL
2023 .10
온라인 선물하기 플랫폼에서 조절초점과 선물증여동기가 선물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국내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24 .08
음식관련 MCN 개인방송 이용동기, 소비자태도, 구매의도와의 영향관계 연구 -대학생을 중심으로-
관광연구
2019 .01
[영업이익 강소기업 (82) 아프리카TV] BJ에게 별풍선 ‘팍팍’ 쏘니…영업이익률 25%
매경이코노미
2023 .11
식품구매를 위한 라이브 커머스 이용동기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몰입의 매개효과와 식품 구매경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22 .10
0